요즘 IPTV 가 깨끗한 화질로 승부를 하고 있는데 이런경우도 TV 가 있어야 하지요`~

하지만, 집에 TV가 한대인 경우 서로가 보고싶어 하는 프로그램으로 인해 본방송을 보지 못하고 재방송이나 웹하드에서 다운로드하여 시청하게 되는데 오늘은 컴퓨터로 인터넷 실시간티비(TV)보기로 KBS1, KBS2, SBS, MBC 의 공중파를 무료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리얼타임티비'로 우선 회원가입이 없으며 KBS 인경우 HDTV 로 시청할 수 있고 케이블방송도 카테고리별로 시청이 가능하고 최신음악감상과 멜론TOP100 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유투브티비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부득이 하게 컴퓨터로 티비시청시 유용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리얼타임티비의 메인화면으로 실시간티비보기, 스포츠, 티비다시보기, 음악감상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S1,KBS2,SBS,MBC의 공중파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버튼클릭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KBS 방송을 캡쳐한것으로 고화질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케이블 방송을 모아둔 카테고리로 원하시는 방송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카테고리로 요즘 류현진과 추신수의 메이저리그와 프로야구, 프로축구를 볼 수 있으며
스포츠뉴스와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티비다시보기 카테고리로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을 하나로 합쳐 
한번의 클릭으로 편하게 보시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다음은 음악감상 카테고리로 최신음악과 멜론top100 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