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현명한 가입요령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 지면서 기온차가 많이 나는 환절기인 이때 태아나 어린이들은 면역력이 낮아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 감기나 질병에 걸릴까 소중한 자녀 지키기에 노심초사 하는데 갑작스런 질병과 사고시 의료비의 부담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해와 질병으로 부터 보장받을수 있는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의 현명한 가입요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환경때문에 태아의 선천성 질병이 늘어나고 있어 현명한 부모들은 임신전부터 태아보험과 어린이 보험의 대한 보장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아어린이보험의 다양한 상품들이 너무 많아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시요`~



우선 태아보험은 가입시기를 주의해야 하는데 임신후 22주 이내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으며 태아특약은 임신후 22주가 지나면 가입할 수 없어 가입시기를 주의해야 합니다.

태아특약은 자녀의 선천성이상(기형아), 인큐베이터 비용, 질병으로 입원시 그리고 임신부가 사망할때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최근에는 보장성으로 상해, 질병, 화상으로 인한 사고시와 소아암, 재해장애, 학원내사고, 골절, 유괴, 납치등 범죄에 따른 정신적, 신체적 피해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로 구분되는데 어린이생명보험은 소아암, 백혈병등과 같은 중증 질병에 유리하고 어린이실비보험과 같이 가입하면 좋으나 보험료가 부담될 수 있으니 보장폭이 넓은 손해보험사의 어린이실비보험을 먼저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자녀의 교유비마련이나 목독마련을 생각하고 있다면 어린이교육보험이나 어린이저축보험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듯 보험판매사에 따라 보장과 보험료의 차이가 있고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태아어린이보험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가입순위를 확인하고 무료상담을 통해 비교한 후 보장과 보험료가 자신에게 최적화되는 것을 골라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