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사소한 것에 의외로 쉽게 감동받고 즐거워 합니다.

선물이랑 이벤트 이런것도 좋지만 특별한 날이 아닌 평상시에 여자친구를 감동시킬 수 있는 따뜻한 말 한마지에 사르르 녹는게 여자입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지면 짜증나기 쉬운데 여친을 감동시킬 수 있는 말 한마디 어느것이 있나 알아보겠습니다.



♥ 오늘하루도 고생많았지? 수고했어!!!

대다수의 남자들은 이런거 쑥스럽고 몸이 간지러워 잘 못하죠`~
하지만 이런 말 한마디가 여친을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는 점 오늘 당장 사용해 보시길...
말로 전달하기 어려우면 메신저나 카톡을 통해 정성을 담아 보내면 효과가 좋습니다.
참! 이것도 타이밍이 좋아야 하는데 퇴근시간 맞춰서 보내거나 일 끝나기 바로전에 보내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오늘따라 더~ 예뻐 보이는데

여친은 언제나 남친에게 예뻐보이고 싶은 마음과 노력을 합니다. 
그래서 민낯으로 잘 안보죠 그렇기에 이런 말 한마디면 여자친구는 자기가 마음속으로 노력한 보람을 느낄거라 생각합니다.
여자들은 언제나 소녀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심리를 파악한 말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걱정했잖아`~

여친과의 약속날 여친이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전화통화가 되지 않을 때 또는 약속에 늦었을 때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화내거나 따지듯 말하는것 보다 진짜 걱정한 맘으로 여친에게 '걱정했잖아' 라고 한마디 해주면 여친은 당신을 더 사랑하게 된다는 것 잊지마세요..


♥ 내게는 너뿐이야 !!! 니가 있어 행복해 !!!

이말은 특별한 날에만 해줘야 하며 너무 자주 이용시 형식적인 말투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해주는 것도 좋은데 여자들은 주변을 의식해 부끄러우면서도 좋아합니다. 당당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의외로 많으니 당당하게 특별한 날에 사용하시거나 편지 이용시 하단에 넣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 매일 봐도 또 보고 싶고 널 보면 항상 설레`~

오랜기간 사귀다보면 처음의 설레임이 없어지게 마련인데 이 말 한마디를 해준다면 여친은 감동을 받고 또 다시 설레게 됩니다. 항상하는 사랑해, 좋아해 보다 보고싶다는 말 한마디 여친은 감동을 받게 됩니다.



이상 여자친구 감동시키는 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무때나 사용하면 형식적인 말이라 생각해 감동도 없고 오히려 자신을 좋아 하는가라는 인식을 가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