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는 2D 액션 게임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조작법이 쉬워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이며 이번에 컴투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작 모바일 게임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시 이벤트로 티저 홍보 영상속 코드나 컴투스 공식 SNS에 공개된 코드를 확인하여 게임접속후

이벤트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수 

있으니 액션 게임 마니아들은 바로 접속하여 게임과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에 도전하세요`~

쿠폰암호 : 아래 댓글을 확인해 주세요`~  



2D 액션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공략

2D 액션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에 처음 접속하면 환영하며 무료 아이템을 주네요`~

  

 

간단한 조작법을 튜토리얼을 통해 배워보세요`~

  

간단한 조작법을 배웠다면 자 겜을 시작해 봐야죠`~

  

  

간단하게 겜을 하여 저조한 기록을 남겼네요`~ 첨이라ㅜ.ㅜ


다시 한번 더 이번에는 신중하게 `~

  

 

이번에는 미션을 완료하니 기록이 첨보다 2배가 뛰었네요^^


현재 컴투스에서 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저는 도전 합니다.

3번째 도전에 기록이 계속 좋아지네요`~

개인 최고기록을 작성하고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재밌게 즐길세요`~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