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비교사이트 활용하는 것을 전해라.

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엄청 쌓일듯이 내리던 눈발이 이제는 아주 조금 내리고 있지만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오늘은 건강과 관련된 각종 보험상품 중에서 가장 많은 가입률로 생활필수품이 되고 있는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비교사이트 활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손보험 또는 민영의료보험으로 불려지고 있는데 질병 및 상해로 인해 가입자가 병원에 지출한 비용을 보험사에서 일정부분 대신 보장해 주는 보험으로 가입시 자신에게 적합한 보장혜택에 따른 내용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병원에 지출되는 비용은 수술비, 입원비, 통원비 외에 X-RAY, MRI, CT 등 작은 질병에서 부터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검사비 등이 있는데 의료실비보험의 장점은 이런 질병으로 부터 폭넓게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보험들 중에 효율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특약으로 운전자보험, 암 진단비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한방, 치과치료까지 보장되는 보험도 나오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저렴한 보험료와 폭 넓은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인터넷 비교사이트 같은 곳을 참고하시면 여러상품들을 비교 할 수 있고 꼼꼼히 따져 가입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은 다음과 같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살이라도 어릴때 가입하는 것이 좋다.

나이가 들어 의료실보험 가입시 보험료가 비싸거나 가입이 까다로워 거부당할 수도 있어 한 살이라도 젊을 때 가입하면 그만큼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만기가 최대한 긴 의료실비보험 선택.

요즘은 100세 시대라 하는데 기대수명도 높아지고 의학발달로 인해 고령화시대로 접어들고 있어 가급적 만기가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기가 짧은 보험에 가입 후 다시 재 가입시 보험료 상승 및 가입 거부를 당할 수 있습니다.

3. 가입시 의료실비보험 중복여부 확인.

여러가지 의료실비보험을 중복하여 가입하였다 하더라도 전부 보상받을 수 없으며 중복으로 인해 보상이 되지 않는 보험상품도 있어 가입시 중복여부를 자세히 확인하여 피해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선택.

갱신형 상품의 경우 만기 후 재계약 시 보험료가 높아질 수 있으며 최근에는 대체적으로 갱신형보다 비갱신형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5. 보장혜택과 한도액이 높은 입원의료비 상품 선택.

보험료에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많은 질병 보장혜택이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보험료가 비슷할 경우 보장이 높은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6.  소득공제가 가능한 의료실비보험 상품.

오랜기간 유지하게 되면 연말정산 시 년300만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을 알아보았는데 어렵거나 도움이 받고 싶을 경우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수십개가 넘는 다양한 보험상품의 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전문가가 아니라면 저렴하고 보장이 많고 보상이 잘되는 보험회사와 보험상품을 찾기란 상당히 어렵습니다.

밸류마크 의료실비보험 비교지원센터는 고객에게 맞는 최적화된 의료실비보험을 찾아주고 비교견적까지 제시하고 있으며 1:1 맞춤형 포트폴리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부담없는 보험료와 폭 넓은 보장혜택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실손보험 무료견적 및 상담신청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