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힐링여행 입니다. 주말을 맞아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가볼만한곳 추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억새꽃 은빛 물결이 만발한 대표적인 가을산 경기도 포천의 명성산은 6만여평의 억새밭이 11월까지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포천의 먹거리 이동갈비도 맛볼 수 있는데 산정호수 주차장 부터 시작되는 완만한 경사로를 이용하여 비선폭포와 등룡폭포를 거치는 코스 이용시 2시간 정도면 억새꽃을 보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2번째는 현재 가을 단풍 막바지의 내장산은 전북 정읍과 순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을 단풍을 즐기기에 최고의 산으로 조선 8경 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내장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은 장군봉에서 연자봉으로 가는길과 망해봉에서 볼출봉으로 가는 길이 가장 아름답고 고즈넉한 백양사도 일년 내내 아름다운 곳입니다.

3번째는 창녕에 있는 화왕산으로 사계절 구분없이 관광객이 붐비는 곳으로 은빛 억새밭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4번째로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화담숲으로 LG상록재단이 관리하는 수목원으로 17개 테마정원과 4,300여종의 국내 자생식물 및 도입식물이 전시되고 있으며 특성화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가을축제가 열리고 있어 파주장단콩축제, 익산 금강억새축제,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인천 세계꼬치축제, 제주도 최남단 방어축제 등이 있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