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정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살빠지는 습관, 뱃살빼는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입니다. 오늘은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습관으로 아침식사를 거르지 말아야 합니다.

든든한 아침식사를 할 경우 점심과 저녁에 과식을 예방할 수 있으며 아침을 먹을 경우 뇌에 충분한 영양분이 공급되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어 중요합니다.

▶ 두번째 습관으로 배고픔을 참을 바엔 간식 시간을 갖자.

배고픔을 참을 경우 다가오는 식사시간에 과식할 확률이 높아 간식 타임을 가지는 것이 좋은데 열량이 높은 간식보다 견과류, 방울토마토 등의 저칼로리 간식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세번째 습관은 식사는 식탁에서 먹어야 한다.

개인그릇을 이용하여 식탁에 앉아 양을 조절하고 천천히 꼭꼭 씹어 먹으면 과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 네번째 습관은 공복으로 식품 매장 방문은 금물이다.

허기질때 마트에 가게 되면 필요 이상의 먹을거리를 구매할 수 있어 공복으로 마트에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다섯번째 습관은 식사시 물도 함께 마셔야 한다.

많은량의 물을 마실 경우 위산이 희석되어 소화에 어려움이 있지만 적당량의 물 섭취는 과식에 도움이 됩니다.

▶ 여섯번째 습관은 저녁식사 후 양치질은 바로 한다.

저녁식사 후 양치질을 하게 디면 식욕이 사라져 식탐의 유혹을 줄일 수 있으며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 일곱번째 습관은 남은 밥을 아깝게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아이들이 남긴 밥이나 야식이 남아 아깝다고 이를 다 먹을 경우 뱃살이 늘어나기 쉬우니 참아야 합니다.

▶ 여덟번째 습관은 간식을 아무거나 먹지 말아야 한다.

간식의 경우 지방과 단백질이 적고 복합 탄수화물이 많은 식품 위주로 합니다.

▶ 아홉번째 습관은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가져야 한다.

규칙적인 식사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따로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보다 좋습니다.

▶ 마지막 열번째 습관은 수시로 스트레칭 및 걷기를 한다.

어렵고 힘든 운동은 습관화 하기 어려우니 수시로 스트레칭 및 걷는 것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정보(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살빠지는 습관, 뱃살빼는 다이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