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쁜 몸매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체중감량은 남녀노소 모두가 계절에 관계없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 특히 직장인들은 잦은 야근과 불규칙한 생활로 완벽한 몸매를 가꾸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운동할 시간이 없어 다이어트는 꿈도 못 꾸는 직장인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체질 개선 한방요법으로 자면서도 쉽게 감량이 되는 한방발효 '복온궁 다이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김오곤 한방다이어트 복온궁의 원리와 효과



복온궁 다이어트의 원리는 한방수면발효 방법으로 체질을 개선시켜 살을 빼는 방법으로 잠자는 동안 체지방분해가 이루어져 해독(디톡스) 요법으로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도록 도와주는 수면다이어트 방법으로 30대, 40대, 50대 주부와 여성 그리고 직장인들에게 최적화된 여성 다이어트 프로그램 입니다.



복온궁 다이어트는 단순하게 살을 빼도록 도와주는 역할에서 벗어나 몸의 기능을 강화시켜 하복부의 체지방증가와 체형변화를 도와주며 개인 체질별 생체조율요법을 통해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시키고 동시에 노폐물 배출과 혈액순환을 활성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복온궁 한방다이어트만의 차별화된 점은 여성을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비만 원인중 하나가 체온이 낮아지는데 있는 것으로 사람의 체온이 1도만 낮아져도 신진대사는 물론 면역력과 체내효소 활동까지 감소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복온궁의 경우 여성에게 좋은 20여가지 한약재와 영양소를 이용하여 몸과 체온에 맞는 36.5도를 유지해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자연스러운 감량과 함께 균형을 잡아주고 체질개선이 되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건강을 위협하는 내장지방의 감소효과가 있어 몸속까지 깨끗하게 해주며 살이찌찌 않는 체질로 개선이 되어 급작스러운 다이어트로 인한 요요현상이 없다고 하니 더 좋은 다이어트라 생각되네요`~

체중감량은 보통 쉽게 할 수 있지만 날씬하게 유지하는 것이 더욱 더 어렵기 때문에 체질 개선에 의한 다이어트가 비로소 성공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은 ?



복온궁 다이어트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개인 체질별로 맞게 1:1 맞춤관리로 진행이 되므로 자세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체질에 맞는 정보를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라 직접 상담을 통해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체질에 맞는 1:1 맞춤 감량 컨설팅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이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는 것이 좋을듯 하네요`~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