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방수면다이어트로 유명하고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복온궁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다이어트는 모든 남녀들의 건강과 예쁜몸매를 위한 최대 관심사로 자기관리를 위해 많은 시간과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날씬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은 모든이의 부러움을 사게되고 이는 곧 자신만의 매력포인트로 작용되어 많은 자신감이 상승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직장인들은 회식과 잦은 음주, 과식때문에 비만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많은 야근과 바쁜 업무로 인해 제대로 몸관리를 하기 어려운 직장인분들은 더욱 더 깊은 고민에 빠지실거라 생각됩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다이어트의 경우 단기에 효과를 보는 것이 어렵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다이어트로 중간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분들에게 한방수면다이어트 복온궁 다이어트가 큰 메리트로 다가 갈것 같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복온궁다이어트 ?


복온궁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감량법으로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비만체질을 개선하려는 30, 40, 50대 여성들에게 좋은 다이어트라 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다이어트에는 20여가지 한약재인 당귀, 천궁, 계지, 애엽, 직약, 숙지황, 아교주, 맥문동, 인삼, 황기, 감초, 산사자, 복령, 백출, 우슬, 맥아, 신곡, 개똥쑥 등으로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비만과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6대 영양소와 필수 야채, 고단백, 고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다이어트에 있어 소홀하게 생각되는 부분까지 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수면과 다이어트의 관계


올바른 수면은 피부와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어 수면시간 동안에는 간이 활성화 되어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 재생에 도움주므로 탄력있고 맑은 피부를 갖기 위해 올바른 수면은 필수적입니다.

그럼, 잠을 적게 자게 되면 에너지가 더욱 많이 소비되어 살이 빠질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수 있지만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신진대사가 떨어져 칼로리가 더 적게 소모됩니다.

또한, 잠을 잘 못자게 되면 식욕을 높이는 호르몬인 그렐린이 늘고 식욕을 억제하는 랩틴이 줄어들어 호르몬 불균형으로 식욕을 억제하지 못할 확률을 높이게 됩니다.



▣ 여성분들의 배가 따뜻해야 하는 이유


1. 36.5 ℃ 의 중요성

컨디션 저하와 비만 등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는데 우리의 체온이 약 1도 가까이 낮아졋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낮아진 체온 1도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는 12%, 면역력은 30%, 체내효소활동은 무려 40% 가 감소되게 됩니다.



2. 여성의 몸과 체온

여서의 체온이 낮아지면 혈액순환장애로 하복부비만과 냉증, 호르몬 불균형으로 자궁질환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 건강과 감량 2가지를 동시에 잡는 다이어트

보통은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거나 무리한 식이요법 등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살이 조금은 빠지나 건강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듯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기 위해서는 인간의 체온 36.5도에 포커스를 맞추어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체질개선과 함께 우리 몸의 자연스러운 순환으로 감량과 피부, 장청소를 모두 잡는 것이 중요한데 복온궁 다이어트는 안전한 한방성분으로 체형변화가 이루어지며 생체조율요법을 통해 근본적인 비만원인을 완벽히 제거하여 우리 몸의 신진대사와 에너지대사를 높여 감량효과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높일 수 있습니다.



복온궁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 특성에 따른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으로 목표체중까지 단 한번에 쉽고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기존의 다이어트식품과 보조식품들과 달리 복온궁 다이어트는 1:1 맞춤 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실현 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우며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하고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거나 요요현상 및 복부비만, 여성질환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권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복온궁 다이어트 내용과 1:1 무료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김오곤 복온궁 다이어트 1:1 무료상담 바로가기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