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이 지나면서 더위가 가고 선선한 가을이 온다는 처서 입니다. 매미 소리에서 귀뚜라미 소리로 바뀌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교촌치킨 메뉴와 가격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교촌은 치킨 전문 매장으로 영업시간이 보통 오전 10시부터 익일 새벽까지 운영되고 있어 밤늦게 야식으로 치맥으로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소스가 있지만 간장소스의 치킨이 제일 맛이 좋은것 같고 후라이드 치킨도 맥주와 같이 먹을때 딱인듯 합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 및 메뉴, 가격 정보


교촌 허니 오리지날 : 허니소스가 바삭한 치킨가 만나 촉촉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한 마리 치킨으로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교촌 허니 콤보 : 달콤한 허니소스와 쫄깃한 날개와 담백한 다리가 촉촉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 살살 : 담백한 가슴살과 쫄깃한 다리살이 쌀가루와 만나 고소하고 바삭한 순살 맛이 일품으로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교촌 소이살살 : 새콤달콤함 소이소스와 담백한 살살치킨에 신선한 채소가 곁들여져 촉촉하고 바삭한 맛의 치킨으로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교촌 콤보 : 마늘과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베인 날개와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교촌 오리지날 : 마늘과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한마리 치킨으로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교촌 스틱 : 다리 부위에 마늘과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진 치킨으로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교촌 윙 : 마늘과 간장 소스로 부드럽고 쫄깃하게 묻어나는 날개와 봉의 멋진 조화로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교촌레드 콤보 : 국내산 홍고추의 매콤함이 일품인 세트 메뉴로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레드 오리지날 : 홍고추의 매콤함이 일품인 한 마리 치킨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교촌레드 스틱 : 홍고추의 매콤함에 담백한 다리의 맛이 어우러진 치킨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레드 윙 : 한국인의 매운맛을 닮은 국내산 홍고추의 매콤함에 쫄깃한 날개와 봉의 만남.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 반반콤보 : 날개와 다리에 마늘과 간장의 맛,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치킨으로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 반반오리지날 : 마늘과 간장의 맛에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한 마리 치킨.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교촌 반반스틱 : 매콤함에 담백한 다리의 맛에 마늘과 간장의 맛이 어우러진 치킨.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 반반윙 : 마늘과 간장의 맛에 매콤함이 밴 날개와 봉의 멋진 조화로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교촌 후라이드 : 디핑소스의 깊은 맛과 고소한 견과류가 듬뿍 들어가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한 마리 치킨.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이상으로 교촌치킨 영업시간 및 메뉴, 가격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