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블로그입니다.
새로운 한주 시작인 월요일이며 3월에 다가갈수록 날씨가 포근해 지고 있어 기분도 좋네요`~
하지만 이런 환절기에 감기조심 하셔야 하는것 잊지마세요!!!!

오늘은 운전자보험추천중 하나인 삼성화재운전자보험의 보장혜택 및 필요성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익숙한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보험에 대해 많은 분들이 생소해 하시는것 가은데 운전자보험은 운전중 사고가 인해 본인에게 발생한 사고에 대한 보장과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등 형사상 발생한 비용을 보상하는 보험상품입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은 자기신체와 자기차량에 대한 보장과 타인에 대한 신체와 차량, 재물에 대하여 보장하지만 운전자보험은 자기신체에 대한 추가 보장과 형사상 법적비용에 대해서도 보장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은 사고시 발생할 수 있는 사망, 장해, 수술, 골절, 입원등 자신의 신체에 발생한 비용과 사고로 인해 발생한 형사, 행정상의 법적 비용을 보장하는 내용이 있어 운전자의 입장에서 굉장히 효율적인 보장을 자랑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화재운전자보험의 특징



다음은 운전자보험 올바르게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1. 중복보장은 피해야 합니다.

운전시간이 많거나 관련직종이라 해도 중복적으로 보장받을 수 없어 운전자보험을 많이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보험지급 여력이 좋은 보험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다른 보험과 달리 납입료가 저렴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보장만 명확하게 구성한다면 운전중 사고 발생에 대해 대부분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다른 보험과 달리 많은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어 보험지급 여력이 낮은 곳보다 지급여력이 높은 보험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3. 보장기간을 확실하게 정해야 합니다.

보험은 장기적인 상품이지만 운전자보험의 경우 기간을 장기적으로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나이가 들어서도 운전을 해야 하는 경우 보험이 만료되었어도 추후 운전할 시기를 적적하게 따져보고 신규가입시 기간을 재설정하면 됩니다.
모든 보험상품이 장기간 가입한다고 하여 좋은 상품이 아니라는 것은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운전자보험 가입요령을 알아보았는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운전자보험의 가입입니다.

저렴한 삼성화재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과 특약등에 대한 정보와 가입시 주의사항, 보험료 설계 및 자가용, 영업용 추천까지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맞춤형 운전자보험 가입을 원하신다면 꼭 삼성화재운저자보험 사이트를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 삼성화재운전자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무료상담 바로가기 //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