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달리 요즘은 음원의 유료화로 인해 무료로 음악듣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음악듣기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래전부터 이용하고 잇는 스트리밍 무료음악듣기 프로그램 '아이멥스(i-meps)' 다운로드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에서 '아이멥스(i-meps)'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① 다운로드후 파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설치창이 나타나는데 '실행' 버튼 클릭.


② 원하시는 설치 폴더를 선택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


③ 설치중이라는 화면이 나타난후 잠시후에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마침' 버튼을 클릭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④ 아래와 같이 아이맵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로그인 단추를 눌러주세요`~


 아래와 같은 조그만 창이 나타나는데 회원가입이 되지않았다면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⑥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으면 프로그램 로그인 창에서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⑦ 아래와 같이 아이맵스(i-meps) 업데이트 창이 나타나는데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⑧ 업데이트 완료후 아래와 같은 추가기능 설치 창이 나타나는데 '종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인버튼을 누루면 원치않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니 주의하세요`~


⑨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으며 이번에는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프로그램 오른쪽에 공개앨범 버튼을 클릭 합니다.


⑩ 공개앨범 창이 나타나는데 상단에 있는 베스트 공개앨범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⑪ 아래와 같이 베스트 공개앨범이 나열되는데 저는 첫번째 앨범을 선택하겠습니다.
    평점과 조회수 기준으로 정렬이 가능하니 새롭게 정렬하시어 앨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⑫ 아래와 같이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나타나는데 원하시는 곡을 선택하여 듣거나 상단에 체크를
    선택하시면 전체가 선택됩니다. 여기서 전체듣기나 선택듣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⑬ 아이멥스와 연결되는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⑭ 
 아이맵스(i-meps) 프로그램에 선택한 앨범의 곡들이 나열된 것을 볼 수 있으며 음악듣기가
     가능해 졌습니다.


이상 
무료음악듣기 프로그램 아이맵스(i-meps)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