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WWDC2013 기조 연설에서 새로운 모바일 OS 'iOS7' 을 발표했습니다.

제일먼저 눈에 띄는것은 'iOS7' 이 플랫 디자인으로 확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컵셉디자인으로

인한 루머에 많이 현혹되었지만 이렇게 확 바뀐 'iOS7' 빨리 만져보고 싶네요`~

애플의 CEO 팀쿡에 의하면 'iOS' 등장이래 최대의 변경으로 구석구석 모든게 다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컨트롤 센터와 AirDrop for iOS , 개선된 멀티 태스킹 기능등 새로운 기능도 풍성하네요`~



먼저 화면 하단의 '컨트롤센터'가 표시 가능하게 되어 음량이나 화면 밝기 설정화면, Wi-Fi, 블루투스 ON/OFF를

간단하게 설정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멀티 태스킹에도 큰 변화가 더해져 창 미리보기가 표시되었네요.


[Image by engadget]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iTunes Radio', 'AirDrop'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사진앱은 정렬 기능이 강화되어

촬영시간뿐만 아니라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사진을 정렬해 줍니다.

Safari 브라우저에도 큰 변화가 있어 전체화면이나 스와이프, 제스처로 '앞으로''뒤로' 를 지원하고 탭 표시도 

바뀌어 탭을 많이 열 수 있으며 URL 표시줄과 검색 바가 통합 되었습니다.

카메라 앱도 바뀌어 인스타그램과 같은 필터 기능을 표준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었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새로바뀐 'iOS 7' 를 알아봤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