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흥미롭고 새로워진 '눝' 앱이 '눝 시즌2' 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동안 데이터가 부족해 많이 이용했는데

다시 돌아오니 무척 기쁩니다.

그럼, 새로워진 '눝2' 에 대해 알아보죠 

기본적으로 '눝 시즌2' 는 3가지 방식으로 바뀌었네요`~

'눝DJ', '눝 끼우기', '눝 돌리기' 로 You can't touch this `~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끼우고 돌리고 흔드는 3박자가 갖추어진 흥미롭고 새로운 어플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어떻게 시작하고 플레이하여 고득점을 내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눝 시즌2' 시작하기

'눝 시즌2' 오픈과 학교대항전이 생겼는데 역시!!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기에 이런 방식이 도입되었네요

   

   

'눝 시즌2' 초기화면 이쁘게 바뀌었네요`~

   

새로워진 '눝2'의 추가된 게임은 '눝DJ' 와 '눝 끼우기' 있습니다.

'눝DJ' 는 내려오는 바에 맞춰 스마트폰을 흔들어 주어야 합니다.

   


제가 연습으로 해보았는데 5눝 받았네요`~

   

'눝 끼우기' 방식은 사방에서 나오는 글씨를 가운데 글씨에 맞춰 끼워주면 

되는 게임으로 스마트폰을 계속 돌려줘야 함. 저는 쬐금 힘들었음.

   


눝 포인트가 쌓이면서 레벨도 올라가는데요 레벨1 초보에서 레벨10 신까지

레벨을 올릴수록 게임횟수와 화려한 경품응모도 가능해 지네요`~ 


   

   

   

눝 퀘스트도 있어 단순하게 게임하지 않고 즐길수 있네요`~

퀘스트 달성 때마다 눝포인트와 눝스티커를 주네요 이것만 완료해도 레벨업이 슝슝`~

이외에 학교 대항전까지 있으니 데이터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희소식이라 생각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