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입니다. 오늘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학과 휴가철이 시작되어 벌써 해외, 국내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며 아직 계획중인 분들이 있는데 부산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부산 여행지 추천 정보


⊙ 해동 용궁사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에 위치하고 있는 사찰 해동 용궁사는 바다위 절벽에 지어져 있어 환상적인 경관으로 일출과 일몰시 방문한다면 멋진 풍경과 소원도 함께 담을 수 있는 곳으로 득남불, 학업성취불, 소원성취불 등의 다양한 불상들도 있어 소원까지 빌고 갈 수 있는 사찰입니다.


⊙ 감천 문화 마을


TV 예능에서도 많이 방송된 곳으로 다양한 벽화들이 골목마다 알록달록 그려져 있는 마을로 벽화보는 즐거움과 노을과 함께 사진촬영을 한다면 작품으로 남을 수 있는 곳입니다.


⊙ UN 기념 공원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에 위치하고 있는 UN 기념 공원은 한국전쟁 당시 희생당한 연합군 전사자들의 유해가 있는 곳으로 아름답게 잘 조성되고 관리가 잘 되어 경건한 마음으로 한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범어사


부산 금정구 청룡동에 위치하고 있는 범어사는 해인사, 통도사 등과 같이 영남지역 3대 사찰로 신라 문무왕(678년)때 창건된 곳으로 잘 단장되고 깔끔하여 외국인도 많이 찾고 있는 유명한 사찰입니다.


⊙ 광안대교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과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를 연결하는 광안대교는 2003년 1월에 개통되어 부산을 상징하는 야간명소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예술적인 조형미를 갖춘 최첨단 조명시스템이 구축되어 요일별, 계절별로 다양하고 찬란한 불빛으로 색상을 연출하고 있어 많은 연인들이 찾고 있는 장소입니다.


⊙ 해운대


넓은 백사장과 아름다운 해안선을 자랑하고 있으며 얕은 수심과 잔잔한 물결로 해수욕장의 최적 조건을 갖추고 있는 해운대는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멋진해변으로 다양한 축제도 많이 하고 있지만 요즘 같은 휴가철에 젊은 남녀를 비롯하여 외국인까지 많이 찾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불편하신 분들은 다른 계절에 찾아 편하게 모래밭을 거니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 태종대


부산대교를 지나 영도해안을 따라 9.1㎞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유원지 태종대는 해안에 깎아 세운 듯한 벼랑과 기암괴석들이 가득해 약12만 년 전 제4기의 최종 간빙기에 해당하는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부산의 자연사를 이해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이며 산책하기 좋은 부산 명소중에 하나로 다누비 열차를 타고 여유있게 한바퀴 돌며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 이기대공원


장자산 자락과 동편 바다가 접한 곳에 있는 이기대는, 약 2km에 달하는 기기묘묘한 바위로 이루어진 해안 일대의 암반들이 비스듬히 바다로 빠져드는 모양을 하고 있으며 해안로 트래킹 코스로 부산의 걷기 좋은 길 이기대공원에서는 부산해안의 뛰어난 풍경과 일주도로, 산책로가 갖추어져 있어 많은 분들이 트래킹을 위해 찾는 곳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위한 분들에게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해운대 달맞이길


해운대해수욕장을 지나 송정해수욕장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는 벚나무와 송림이 울창하게 들어찬 호젓한 오솔길로서, 15번 이상 굽어진다고 하여 '15곡도(曲道)'라고도 하며 8km에 달하는 드라이브 코스를 형성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갤러리와 카페들이 어우러져있고 특히 봄이면, 흐드러진 벚꽃길로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하는 곳으로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로 잠시 여유를 가지고 저녁 노을이 지는 풍경과 저녁 달빛을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부산팔경중에 하나로 많은 연인들이 가슴에 머물고 있는 곳입니다.


⊙ 송도 해수욕장


100주년이 넘은 송도 해수욕장은 부산에서 가장먼저 개장한 곳으로 아름다운 해안선을 자랑하며 사계절 즐길 수 있는 해변공원으로 새롭게 바뀌었으며 밤을 밝히는 야간경관은 화려하고 환상적인 해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정보 (부산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