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입니다. 오늘은 아이의 키를 조금이라도 더 키우기 위해 노력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한 성장기에 좋은 음식, 키크는데 좋은 음식, 키크는 운동법, 키성장, 키플러스, 키크는 영양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은 어렸을때 부터 편식하지 않는 습관을 길러 주는 것이 좋으며 건강하고 잘 크기 위해서는 단백질, 칼슘, 야채, 과일 등을 잘 섭취하고 부족한 영양분은 키크는 영양제 등으로 채워주며 푹 자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성장판을 자극시켜 주어야 합니다.

그럼, 키크는데 좋은 음식과 키크는 운동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장기에 좋은 음식 정보


⊙ 비타민D 가 풍부한 '버섯'

버섯에는 비타민D 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D 는 성장발육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로 체내 균형을 바로 잡는데 도움을 주며 매일 조금씩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포화지방 섭취는 '돼지고기'

필수지방산은 두뇌발달이나 아이들의 성장기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로 지방 섭취의 30% 정도는 포화지방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뼈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미역'

미역에는 요오드, 칼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성장기 아이들의 뼈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 알긴산 성분은 수용성 식이섬유로 변비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동물성 단백질 '소고기'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동물성 단백질이 매우 중요한데 소고기의 동물성 단백은 완전단백이고 포화단백으로 적은 양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소화 흡수시킬수가 있습니다.


⊙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완전식품 '계란'

계란에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완전식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하루에 1 ~ 2개 정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 양질의 단백질 '두부'

콩에는 양질의 단백질이 있으며 비타민, 철, 칼륨, 칼슘 등 미네랄과 식물성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키성장과 변비에도 좋습니다.


⊙ 뼈와 근육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우유'

우유에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성장기 아이들의 뼈와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 장 면역과 장 건강에 도움 '브로콜리'

장 면역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로콜리에는 양질의 섬유소와 비타민A, 비타민B, 칼슘, 칼륨, 인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아이들의 뼈와 지능 발달에 매우 중요한 식품입니다.


키크는 운동법



아이들의 키는 부모님의 유전적 조건과 아이의 건강, 영양, 식습관, 운동, 생활패턴 등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되는데 성장기 청소년 시기에 키를 키우는 운동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운동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되지만 걷기, 뛰기, 줄넘기, 농구, 배구, 축구, 등산, 배드민턴 등 다리를 중심으로 하는 운동이 좋습니다. 

그리고 잠 자기전에 20 ~ 30분간 스트레칭도 도움이 되고 운동은 매일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수면습관과 빵, 과자, 라면, 햄버거, 피자 등 밀가루 음식과 인스턴트, 패스트푸드, 음료 등을 멀리하고 물과 신선한 채소류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위와같은 운동 이외에도 성장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것이 영양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제대로 섭취해야 충분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키플러스' 는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어 도움이 되고 아이의 나이와 체질, 성별을 고려하여 성장플래너가 아이에게 맞는 성장계획을 세우고 운동프로그램 및 영양성분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고 관리하는 것을 도와드립니다.

키는 유전이 아닌 후천적인 노력으로도 충분히 키울 수 있으며 이제는 키도 경쟁력인 시대로 자녀의 성장을 위해 '키플러스' 에 무료상담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키성장, 키크는 영양제 삼성제약 '키플러스' 무료상담

(7~17세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만 신청가능)

[바로가기]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