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입니다. 오늘은 보건소 업무시간 및 점심시간, 토요일근무, 위치, 홈페이지 등의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해부터 담뱃값이 2,000원이 인상되면서 많은 분들이 담배를 끊을려고 보건소 금연클리닉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 등 진료와 건강진단서, 보건증 발급 등  서류발급을 위해 찾게 되는데 해당지역 보건소 위치 및 근무시간, 점심시간 등을 확인하고 찾아가야 빠르게 진료 및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소 운영시간 및 점심시간, 토요일근무, 위치 정보


보건소의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위치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공보건포털 지헬스(G-health)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 공공보건포털 지-헬스 홈페이지 : http://www.g-health.kr/

위와같이 지-헬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클릭 우리동네보건소 - 보건기관 찾기' 순으로 이동 선택 클릭합니다.


이렇게 보건기관 찾기 페이지로 이동되면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을 선택하거나 명칭을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서초구를 선택하면 위와같이 서초구에 있는 보건소 목록이 나타나는데 해당 보건기관명을 선택 클릭합니다.


서초구 보건소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진료시간, 찾아가는길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초구 보건소는 월~금(09:00 ~ 18:00) 근무시간이고 12:00 ~ 13:00 까지 점심시간, 토요일 및 일요일은 업무를 하지 않네요`~

위와같은 방법으로 해당지역 보건소의 운영시간 및 점심시간,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