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블로그입니다.

한주만 지나면 봄의 시작인 3월이데요`~ 이렇게 새봄을 맞이해 주부들도 변신하고 싶어하는 것이 있다고 하는데 무엇일까요? 이것을 주부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했는데 1위가 다이어트로 겨우내 붙은 뱃살을 빼고 날씬한 몸매로 변신하고 싶다고 답변한 주부가 많다고 하네요.



이렇듯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출산과 육아, 살림에 치여 포기한 아가씨때 S라인 몸매를 다시 기대하는 다이어트이지만 작심 3일로 대부분이 포기하고 평생 성공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비용대비 최단시간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이 주부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데 신체 호르몬을 작용하여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주는 제로로 호르몬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제로로 호르몬 다이어트는 출산등으로 균형밸런스가 깨진 주부들에게 효과적인 체중감량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데 식욕조절과 대장 연동 기능의 증가, 수분밸런스 조절로 부종개선, 체내 노폐물 배출등의 과정을 통해 체질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체중을 조절하고 수분을 빼앗는 기존의 다이어트 보조식품과 달리 체지방을 녹이고 혈중 콜로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주면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체중 감량 효과와 피부보습 효과, 면역 활성증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로로 다이어트는 살이 찌찌않는 체질로 바꿔주는 근본적인 원리로 불균형한 호르몬을 바로 잡아 독소를 배출하고 체질을 개선하여 초반에는 살만 빠지지만 감량 후에는 요요없이 유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제로로 호르몬 다이어트가 효과적입니다.

- 음주나 흡연으로 신체기능 저하
- 과도한 업무, 불규칙한 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호르몬 이상 
- 신경계/호르몬 계열의 약 복용으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 임신, 출산이후 여성호르몬 변화
- 유산, 제왕절개, 복강수술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 성장기의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소아, 청소년 비만
- 폐경기 또는 폐경이후의 호르몬 감소



다이어트를 결심하였다면 아무 다이어트나 하시지 마시고 한국, 미국, 러시아, 싱가폴등 여러국가에 특허등록이 되었으며 최다특허와 최다상장으로 입증된 대한민국 최초 대한비만치료학회 공식지정제품 제로로다이어트로 속성감량 및 식습관 개선, 피부미용을 동시에 잡으시기 바랍니다.

// 제로로 호르몬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