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블로그입니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 이며 이제 졸업시즌이 다가왔습니다.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며 준비하는 분들도 있고 새롭게 재테크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되는데 현재 저성장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돈 불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적금과 예금금리가 바닥을 치고 있는 상황에서 예적금은 재테크 상품으로 큰 의미가 없으며 그냥 자신의 돈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금고나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성장 저금리시대를 이기는 은행 금융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첫째로 특판예금 입니다.

시중은행에서 이벤트성으로 출시되는 특판예금에 가입하면 일반예금보다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로 주택청약종합저축 입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통장 하나로 국민주택은 물론 민간건설 중형 국민주택, 민영주택, 공공, 민간건설 임대주택 모집에 모두 청약할 수 있는 통장으로 청약저축과 청약예금, 청약부금의 기능이 모두 합쳐진 통장입니다.

3년이상이면 4.5% 의 금리를 적용받으며 정기적립식이 아니라 자유적립식으로 월 2만~50만원 범위안에서 자유롭게 불입할 수 있고 연간 120만원 범위에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세테크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셋째로 주가연계상품 ELD 입니다.

주가지수를 활용하는 은행 예금상품으로 원금보장이 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가입금액의 일부는 정기예금등 안전자산으로 운용하고 나머지는 주가지수 움직임에 연동한 파생상품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시중은행의 정기예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넷째로 복리 예적금 입니다.

매월 원금은 물론 이자에도 이자가 붙는 월복리형 예적금으로 시중은행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단리 이자적용 상품보다 높은 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월 4000여분 이상이 무료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를 제공받고 있으며 현실적으로 가능한 방법들을 제시하여 부자들보다 서민들의 재무설계에 초점을 맞추어 가계금융의 안정과 자산을 늘려가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리치클래스를 추천합니다.

리치클래스 재무설계 센터에서는 노후대책, 내집마련, 은퇴설계, 종자돈만들기, 목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만들기, 목적자금, 재테크, 연령별재테크, 펀드 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등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무료재무설계를 실시하고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상담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1:1 무료재무설계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