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및 설계의 전문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 전공자나 전문가들에게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말할 수 있으며 요즘은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보통 오토캐드는 회사나 학원에서 주로 사용하지만 오토캐드 프로그램이 깔려있지 않은 곳에서 부득이 이용하려할때 간단하게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어느곳에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한글판은 설치시 국가를 선택하는데 한국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한글판이 되고 DWG 파일의 뷰어도 한글판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에서 오토캐드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15


① 다음은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시켜 주세요`~

② 아래와 같이 창이 나타나는데 설치를 위해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기위한 과정으로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아래 그림과 같이 압축을 푸는 과정이 진행되고 완료되면 2번째 그림처럼 오토캐드 인스톨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우측하단에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다음은 라이센스에 대한 이용동의 화면으로 중간에 국가선택이 있는데 Korea, South 를 선택하면
    한글판으로 설치 되니 원하시는 국가를 선택하시고 우측 하단에 'I Accept' 를 선택한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다음은 설치할 폴더위치를 선택하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⑥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 설치중이라는 창이 나타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니 기달려 주세요`~


⑦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 'Finish'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마무리 됩니다.


⑧ 다음은 설치된 오토캐드 뷰어 프로그램을 실행시킨후 DWG 파일을 열어주세요`~


⑨ 오토캐드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후 DWG 파일을 선택후 보시면 됩니다.
    제가 현재 파일이 없어서 보여드리진 못하네요`~ 다음에 이미지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DWG 뷰어 한글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