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iptime)공유기 비밀번호 설정방법 쉬운설정방법!!!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며 무선인터넷(Wi-Fi) 이용자도 함께 늘어났습니다. 만약 자신의 집 공유기에 비밀번호 설정이 안되어 있다면 이렇게 늘어나 다른 무선인터넷(Wi-Fi) 이용자들에의해 인터넷속도가 감소하는것을 감수해야 하고 보안상 취약점도 생겨 바이러스나 해커들의 피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아이피타임(iptime)공유기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바로 설정하기를 권해 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피타임(iptime)공유기 비밀번호 설정방법을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우선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192.168.0.1/ 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릅니다.


②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관리도구'를 클릭합니다.


③ 관리도구 화면으로 접속하면 기본적으로 설정된 정보가 나타나는데 
    좌측 메뉴탐색기의 '무선설정/보안'을 클릭합니다.


④ 아래 그림과 같이 '무선설정/보안' 입력창이 나타나는데 나머지는 손대지 마시고 아래 4개에 대한
    설정만 입력해 주세요`~

    네트워크이름(SSID) 을 영문으로 입력하고 중복검사를 버튼을 눌러 검사를 하시고 
    인증방법은 자동에서 'WPA2PSK'를 선택, 암호화방법은 'AES' 체크
   네트워크 키에 8자리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⑤ 모든입력사항을 완료했으며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후 적용이 완료되면 아이피타임(iptime)공유기 비밀번호 설정이 끝난 것입니다. 테스트를 위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아이피타임(iptime)공유기 비밀번호 설정방법 쉬운설정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