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 스카이' 의 리뉴얼 버전인 캐주얼 비행슈팅게임어플 '스카이 뱅뱅 for KaKao' 의 

서비스가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3D 그래픽 배경에 기체를 자유롭게 조작하여 즐기는 비행슈팅 게임으로 캐릭터와 기체를 조합해

각종유형에 맞게 직선공격, 유도공격, 확산공격등의 공격방식이 가능하고 조그다이얼을 통해

360도로 회전하면서 뒤의 적을 노려 테일샷, 콤보샷, 스쿼드샷 등의 기술을 이용해 고득점

올릴 수 있습니다.

위기시 '썬더스트라이크'로 한번에 적을 섬멸하는 스킬과 격추콤보를 이용한 고득점

도전해 보세요`~ 

저도 방금 다운로드하여 실행한 스크린샷을 올립니다. 

예전에 오락실게임 1942를 보는듯 재밌는 추억이 떠오르네요`~ㅎ

 '스카이 뱅뱅 for KaKao'  스크린샷


   

카카오게임 '스카이 뱅뱅 for KaKao' 게임을 첫 실행후 들어가면 무료 보급품을 주네요`~

   

여러 캐릭과 기체, 보조기체등은 구입을 해야하고 상점에선 주무기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네요`~

   

친구를 초대하면 비행기체와 코인등의 보급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튜토리얼을 끝내고 첫 비행을 나섰는데 타격감 좋네요`~

   

얼마안되어 레벨업이 되었는데 여기선 진급이라고 합니다.

   

다시한번 비행하지만 손에 덜 익어 '썬더스트라이크' 를 금방 사용해 버렸습니다.

   

   

   

게임결과 입니다. 역시 저는 게임을 잘 못해요 ㅜ.ㅜ

   

'스카이 뱅뱅 for KaKao' 게임영상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