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경주 벚꽃축제기간 (4월 경주여행) 및 일정, 코스, 가는길 정보

안녕하세요. 놀부의 머니힐링 입니다. 4월이 코 앞으로 다가온 요즘 벚꽃 명소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서 벚꽃 축제가 열리고 있어 벚꽃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에게 2015 경주 벚꽃축제 기간 및 일정, 코스, 가는길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벚꽃명소로 진해에서 개최되는 진해군항제와 경남 하동군에서 열리는 화개장터 벚꽃축제도 유명하지만 경주에서 열리는 벚꽃축제도 빠질 수 없는 벚꽃 명소중에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경주 벚꽃축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 경주 벚꽃축제 기간 및 코스 정보



경주 벚꽃축제는 매년 4월 첫번째 주에 경주벚꽃마라톤 대회와 함께 개최되며 경주보문단지 순환도로의 경우 벚꽃 드라이브 코스로 환상적이고 보문호수길, 보문정에서는 흩날리는 벚꽃잎을 맞으며 걸을 수 있는 산책길로 최적의 코스 입니다.

그리고 야간벚꽃 구경코스로 안압지 벚꽃이 조명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유명하며 불국사공원 벚꽃도 인상적입니다.

또한, 김유신장군묘 가는길 흥무로(경주시 충효2길 44-7)는 경주 벚곷 촬영 명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 동궁과 월지 : 환상의 경관으로 가족끼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로 밤에도 멋진 장소로 커플천지로 변하는 곳입니다.

- 보문교 삼거리에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방향 : 하늘이 안 보일 정도로 벚꽃터널로 조성된 장소입니다.

- 보문호수 둘레길 : 아직까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입니다.

- 대릉원 돌담길 : 연인들을 위한 사랑길

- 보문단지 內 한화리조트 앞 : 보기만 해도 감탄사가 나오는 벚꽃풍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흥무로 벚꽃길 : 벚꽃에 가려 하늘이 안보이는 멋진 곳입니다.




⊙ 3월30일 ~ 4월26일까지 4주동안 벚꽃을 환하게 비출 벚꽃야경으로 유명한 곳

- 보문로 북군마을 앞

- 켄싱턴리조트 앞

- 흥무로 김유신장군묘 입구

- 장군교


2015 경주 벚꽃축제 가는길 정보



- 장 소 : 경주시 일원(첨성대 옆,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원, 월성, 교촌한옥마을, 향교, 보문국악공연장, 보문호 일원)

- 문 의 : ☎ 054-779-6078(경주시 문화관광과)


이상으로 
2015 경주 벚꽃축제기간 (4월 경주여행) 및 일정, 코스, 가는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log image

Written by 클린블거